이성진 인스타그램 © 뉴스1 /사진=뉴스1
이성진 인스타그램 © 뉴스1 /사진=뉴스1
[파이낸셜뉴스] 그룹 'NRG' 출신 가수 이성진이 결혼한다. 앞서 지난해 11월 tvN 스토리 '프리한 닥터'에 출연해 3년 교제한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힌 바 있다.
10일 이성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구보다 천재일우(NRG 팬클럽) 여러분께 먼저 알리고자 데뷔 이후 처음으로 손편지를 쓴다”며 “저 장가갑니다!!”라고 알렸다.
“제 모자란 부분을 옆에서 묵묵히 챙겨주고 절 누구보다 아껴주는 사람이기에 결심하게 됐다"면서 ”반기는 분도 못마땅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기사를 통해 알려지기 전, 제가 먼저 여러분들께 알리는 게 맞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제껏 오랜 시간동안 못나고 모자랐던 저를 항상 응원해주는 여러분들 또한 제 가족이라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며 “그러기에 그 누구보다 여러분의 축복 속에 결혼하고 싶은 마음에 먼저 알리오니 너그러이 생각하시어 많은 축하와 행복을 기원해 주세요”라고 당부했다.
이성진의 결혼발표에 한 팬은 "드디어 울 오빠 장가간다"며 축하하는 댓글을 남겼다.
이성진의 예비 신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2017년 NRG 컴백 당시 가수와 뷰티 디렉터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왔다.
이성진은 1996년 그룹 하모하모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듬해 5인조 그룹 NRG로 다시 데뷔해 '할 수 있어', '티파니에서 아침을', '대한건아만세' 등의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