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머리부터 발끝까지 견고하게 지지... 위생·탄력 강화한 에이스 벨라-Ⅲ

에이스침대 하드타입 매트리스

머리부터 발끝까지 견고하게 지지... 위생·탄력 강화한 에이스 벨라-Ⅲ
에이스침대는 온몸을 잡아주는 견고함과 위생적인 소재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매트리스 '에이스 벨라-Ⅲ(사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이스 벨라-Ⅲ'는 단단한 지지력으로 안정적인 수면 환경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맞춰 탄생한 에이스침대 슈퍼 하드 타입의 고급형 매트리스이다. 라지킹(LK)부터 슈퍼싱글(SS)까지 총 6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개인 체형과 침대 프레임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강력한 지지력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켜 주는 것은 물론 스프링 강선에 황금도금을 적용해 매트리스의 내부의 미생물과 녹발생을 방지한 위생적인 '플러스 파워 스프링', 탁월한 통기성과 흡습·발산 효과로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는 '100% 레이온 원단'과 '100% 순수양모' 소재 등이 적용했다.

또한 쏠림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탄력의 대칭을 맞춘 에이스침대만의 특허기술 'FTF 공법', 외관 변형 방지 기능의 '하이필로우 공법' 등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침대 기술력이 적용됐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에이스 벨라-Ⅲ는 에이스침대만의 소재와 공법으로 이전에 출시됐던 에이스 벨라, 에이스 벨라-Ⅱ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며 "에이스침대만의 수면 기술이 담긴 수퍼 하드 타입 고급형 매트리스를 통해 단단한 안정감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품에 반영했다"고 말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