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순천, ‘조례3차 골드클래스’ 18일 주택전시관 오픈

- 10년 장기 민간임대아파트, 각종 세금 혜택 등 주거 부담 대폭 낮춰 
- 교통·교육·개발호재 등 뛰어난 주변 생활 인프라 주목


순천, ‘조례3차 골드클래스’ 18일 주택전시관 오픈
조례 3차 골드클래스 조감도

보광종합건설이 전라남도 순천시 조례동 1418-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조례3차 골드클래스의 주택전시관을 18일(금) 열고 본격적인 임차인 모집에 나선다.

조례3차 골드클래스는 지하1층 ~ 지상 18층 5개동 전용면적 84㎡, 107㎡, 202㎡ 총 473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공급 세대수는 84A㎡ 84세대 △84B㎡ 50세대 △84C㎡ 145세대 △107㎡ 190세대 △202㎡ 4세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에서 인정 받고 있는 '골드클래스' 브랜드로 공급되는 만큼 일반 분양 아파트 이상의 고품격 단지설계와 중대형 평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단지는 4베이(일부세대 제외), 판상형 및 탑상형 등 혁신평면으로 구성되고 팬트리와 드레스룸 등 다양한 공간 활용을 했다. 또한 전 타입 최상층에는 다락방도 제공하고 202㎡ 펜트하우스는 복층형(복층 + 다락형) 시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조례3차 골드클래스는 10년간 장기 임대 거주 가능한 아파트로, 부동산 규제에서 자유롭다. 청약 규제가 없어 만 19세 이상이라면 주택 소유 여부, 소득 수준 등 제한 없이 누구나 청약 신청을 할 수 있다.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양도소득세, 취득세 등 세금부담이 없으며 청약 시 재 당첨에도 제한이 없다. 회사가 정한 지정일에 따라 임차권 양도가 가능하며, 주택도시보증으로 보증금 걱정 또한 덜 수 있다.

또한 주변으로 교통, 교육, 편의시설 모두 잘 갖춰져 있고 녹지도 풍부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이는 최적의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 왕조초가 위치하며, 도보 5분 거리 내 봉화초, 순천공업고, 동산여자중도 위치해 있다. 이외에도 반경 1km 내 비봉초, 강남여고, 조례초, 이수초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되어 있어 독보적인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단지 인근 백강로, 순광로를 통해 순천IC를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으며 봉화터널도 가까워 구도심은 물론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순천병원, 비즈병원, 조례동 먹자골목 등도 가깝다. 단지 바로 뒤에 봉화산이 펼쳐져 있다. 봉화산 12km 둘레길이 마련돼 있고 조례호수공원도 가까워 쾌적한 생활까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에 위치해 있으며, 18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해 대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관람 예약제로 운영된다.
방역패스 확인과 마스크 착용 및 개인 소독을 마친 후에 입장이 가능하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수요자들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단지 및 유니트에 대한 세부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2월 21일(월)~23일(수) 3일간 조례3차 골드클래스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청약접수를 받고, 당첨자발표는 2월 24일(목)이다. 정당계약은 2월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