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K쇼핑, '사이판 4박5일 골프패키지' 무격리 특가상품 방송

K쇼핑, '사이판 4박5일 골프패키지' 무격리 특가상품 방송

K쇼핑이 무격리의 안심 해외여행지인 사이판 골프패키지 상품을 특별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나라별 입국 제한 조치 및 자가격리 완화 움직임과 함께 트래블 버블(여행안전권역) 도입을 통한 무격리 해외여행이 점차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K쇼핑은 우리나라와 트래블 버블이 체결되어 있어 국내 입국 시 현재 유일하게 자가격리가 면제되는 사이판에서 즐길 수 있는 골프여행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오는 24일 오전 11시 5분 K쇼핑 모바일앱에서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에서는 ‘3월 사이판 4박5일 72홀 골프패키지’ 상품이 방송된다. 사이판의 대표 프리미엄 숙소인 ‘코럴 오션 리조트’ 숙소(2인 1실) 및 조식, 그린피(72홀), 전동카트(2인 1카트), 여행자보험, 공항 미팅 및 샌딩 서비스가 포함됐으며, 제주항공 전세기를 통해 안심하고 편안한 여행을 다녀올 수 있다.

출발일은 3월 2일, 6일, 10일, 14일, 18일, 22일, 26일이며, 전 날짜 동일하게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매 항차 50석 한정 판매된다. 72홀 외에 사전 예약 및 결제를 통해 골프 라운딩 추가도 가능하다.

또한 K쇼핑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 구매인증한 선착순 고객 5명에게 K쇼핑 적립금 5만원을, 추첨을 통한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게 총 $1400(1박당 $350) 상당의 프리미어 오션뷰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K쇼핑 최유성 모바일라이브사업본부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지난해 골프인구가 500만명을 돌파하는 등 골프가 대중 스포츠로 부상한 가운데, 이와 같은 트렌드 및 고객 니즈를 반영해 ‘로라파커 골프백’ NPB상품 출시, 볼빅 골프공 단독구성에 이어 3월 봄 시즌을 겨냥해 무격리 해외 골프패키지 여행상품을 기획했다”라며 “트래블 버블 추진에 힘입어 해외여행을 희망하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안전한 여행상품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이판은 현지 의무 PCR 검사비용을 정부 차원에서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현지 백신 접종 완료율 99% 이상으로 비교적 안전한 여행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국 귀국 시 7일 자가격리 면제 혜택도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