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M.O.M, 유야호, ‘놀면 뭐하니?’ 유튜브 출격

M.O.M, 유야호, ‘놀면 뭐하니?’ 유튜브 출격
MSG워너비 M.O.M /사진=MSG워너비 M.O.M

[파이낸셜뉴스] MSG워너비 M.O.M(이하 M.O.M)이 ‘놀면 뭐하니?’ 유야호와 다시 만난다.

26일 오후 6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O.M(지석진, KCM, 박재정, 원슈타인)이 출연하는 스페셜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영상에는 이날 신곡 컴백을 앞둔 M.O.M과 함께 이들을 발굴한 프로듀서 유야호(유재석)가 출연한다.

M.O.M은 신곡 ‘듣고 싶을까’ 소개부터 신곡을 새롭게 준비하게 된 과정, 멤버들간의 에피소드 등 팬들이 궁금해했던 다양한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털어놓을 예정이다. M.O.M의 신곡을 감상한 유야호는 연신 감탄하며 ‘바라만 본다’에 이은 2연속 히트를 확신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M.O.M은 이날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 공개한다.

‘듣고 싶을까’는 M.O.M이 이전에 보여준 장르와는 또 다른 뭄바톤 장르의 곡으로, 사랑했던 사람에게 전하는 그리움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바라만 본다’에 이어 작곡가 박근태와 김도훈이 다시 한번 합을 맞췄으며 M.O.M의 감미로운 하모니가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뮤직비디오는 KCM이 주연을 맡은 영화 ‘리프레쉬’의 메가폰을 잡았던 김길영 감독이 참여했으며 M.O.M과 더불어 정상동기 멤버 김정수(김정민),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이상이가 출연을 확정, MSG워너비 완전체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8개월 만에 돌아온 M.O.M의 신곡 ‘듣고 싶을까’ 음원과 뮤직비디오, M.O.M과 유야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영상은 26일 오후 6시 동시 공개된다.

앞서 M.O.M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MSG워너비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MSG워너비 8인의 모습이 담겼다. M.O.M과 마주 본 채 한자리에 앉은 정상동기 김정민(김정수), 사이먼 도미닉(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는 마치 옛 동창들을 만난 것처럼 밝고 즐거운 표정이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웃음꽃을 피운 M.O.M과 정상동기는 다 함께 파이팅까지 외치는 등 여전히 끈끈한 팀워크와 유대감을 나타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