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리무진 서비스’ 민니, ‘구애’부터 태국판 ‘신호등’까지! 하루 만에 30만 뷰!

‘리무진 서비스’ 민니, ‘구애’부터 태국판 ‘신호등’까지! 하루 만에 30만 뷰!
(여자)아이들 민니가 ‘리무진 서비스’와 만나 팬들에게 성공적인 라이브를 선물했다.KBS 디지털콘텐츠 스튜디오K의 새 오리지널 웹 예능 ‘리무진 서비스’ 측은 28일 “‘리무진 서비스’ 민니 편이 업로드 단 하루 만에 조회수 30만을 돌파했으며 4일 만인 27일 80만 회로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 가고 있다”고 전했다.민니는 ‘리무진 서비스’의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의 ‘최애곡’인 '구애', 'Be Be Your Love'와 태국어 버전으로 개사한 이무진의 '신호등'을 선보였다.또한 이무진의 헌정 커버 곡 'Senorita'와 민니와 이무진이 함께 부르는 'Lost Stars’이 팬들의 마음을 붙잡으며 인기를 얻었다.
민니와 이무진의 특별한 화음과 민니가 부르는 태국판 ‘신호등’은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편, ‘리무진 서비스’는 이무진이 아티스트들과 함께 팬들을 사로잡을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콘텐츠다. 매주 화요일 유튜브에 업로드되며, 매주 수요일 밤 24시 KBS2에서 방송한다.seoeh32@fnnews.com 홍도연 인턴기자 사진=KBS 웹 예능 '리무진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