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

멍냥이와 함께 봄나들이 가자… '마이펫 페어 송도' 4월 열린다

멍냥이와 함께 봄나들이 가자… '마이펫 페어 송도' 4월 열린다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 세텍'이 지난 1월 14일 개최됐다. 뉴시스
반려동물 박람회 '마이펫페어 송도'가 오는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된다.

마이펫페어는 2019년도 개최를 시작으로 올해 4회차를 맞이한다. 반려동물 체험 프로그램을 구성해 많은 애견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 전시회 규모와 관람객 수가 매회 증가하고 있으며 올해는 160개사 210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반려동물 사료, 간식, 의류, 장난감, 외출 용품, 위생용품 등의 다양한 브랜드는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마이펫 플레이존에서는 펫미로 탈출, 달려갈개(15m트랙), 기다릴개, 어질리티놀이터, 포토존을 즐기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참가 기업으로는 △라포그 △마이베프 △로얄테일즈 △해리스펫 △로띠에 △피카노리 △분독 △니즈더펫 △루시펫 △리토가토 △엔돌펫 △건강한펫 △이비야야 △테라카니스 △버치코리아 △내추럴키티 △노라독 △딩독 △개님의상점 등이 있다.

마이펫페어 관계자는 "관람객에게 제공하는 가장 큰 혜택은 바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다"며 "매일 선착순 경품이 배포되고, 100% 당첨인 멍복권 '긁긁'과 구매인증 이벤트, 후기 이벤트 등을 참여하면 참가기업의 제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선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