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드뷰,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순다리 스파’와 브랜드 협업 체결

에드뷰,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순다리 스파’와 브랜드 협업 체결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드뷰(EDVIEW)가 세븐 콤플렉스 멀티오일을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내 순다리 스파(SUNDARI)에서 공식 관리 오일로 사용하는 브랜드 협업을 체결했다.

에드뷰는 아름다움(Beauty), 건강(Health), 삶의 균형(Balance)을 달성할 해결법을 찾아 고객들과 함께 더 밝은 내일(for brilliant tomorrow)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자연유래성분을 사용하여 안정성과 효능을 중시하고 지속가능한 경영 및 환경보호를 실천한다. 시장에 존재하는 수많은 뷰티 관련 정보를 편집하고 수집 및 재구성하여 이로운 것들을 전달하려는 진성성(Sincerity)을 담고 있다.

부산파라다이스 호텔 내 순다리 스파 관계자는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춰 건강한 몸과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에드뷰의 브랜드 가치와 순다리 스파의 핵심가치가 어울리며, 그에 걸맞은 우수한 제품으로 에드뷰 세븐 콤플렉스 멀티 오일을 사용하게 됐다”라며 “브랜드 협업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와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순다리 스파는 최고급 천연성분 화장품과 오리엔탈 테라피로 홀리스틱 웰니스를 제시하는 스파 브랜드이며, 에드뷰의 세븐 콤플렉스 멀티오일은 모바일뷰티 플랫폼 화해에서 발표하는 ‘2021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바디오일/에센스 부문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1위를 달성했다.

에드뷰 세븐 콤플렉스 멀티오일은 7가지 원물을 홍국균에 접종시켜 일정하게 240시간 고체 발효한 특허 성분과 보습 및 영양공급에 뛰어난 원료들이 함유되어 있는 멀티 퍼포먼스 오일로, 가볍고 피부에 즉시 스며드는 워터 타입 제형이라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보습을 선사한다.


특허받은 7가지 발효오일과 EWG 그린등급(향료제외)의 자연유래 성분과 함께 깔끔한 사용감으로 끈적임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며, 건조할 때 헤어 에센스처럼 이용해도 부드러운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또한 색조 화장을 할 때 비비크림 및 선크림과 섞어 사용하면 오일막이 물광 피부를 연출하여 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에드뷰 및 세븐 콤플렉스 멀티 오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