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원재단은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잭팟 무비’ 런칭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잭팟 무비’ 서비스는 한국의 웹드라마, 영화, 드라마 등 국내외로 흥행하고 인기를 끌었던 여러 K-컨텐츠들의 스트리밍 제공 서비스로, 기존 OTT 서비스들과 달리 추첨을 통한 당첨금 지급을 하는 특별한 이벤트로 진행된다.
비트원 재단은 최근 바이오 지갑과 P2E 게임 출시를 통해 동남아 및 세계각국에서 두 달 만에 3만 회원을 유치한 바 있는데, 이 비트원 재단이 금번 ‘잭팟 무비’를 통해 제공하는 컨텐츠들로는 여러 K-아이돌들과 배우들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및 영화, 드라마가 주축이 될 예정으로써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유저들은 보고 싶은 컨텐츠들을 무료로 스트리밍하여 시청한 후 모두가 추첨 티켓을 지급받게 되는데, 지급 받은 티켓은 매주 1회 정해진 시간에 오픈해 당첨과 미당첨으로 공개된다. 추첨 상금은 매주 총 1억원씩으로, 유저들은 컨텐츠 시청을 하면서 1억원의 추첨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까지 가지게 되는 셈이다.
현재 비트원은 해당 서비스를 4월 말 경 메인넷 출시와 추후 있을 MetaVegas 오픈에 맞추어 기존의 BIO 지갑과 추후 별도의 웹/앱 플랫폼을 개발하여 오픈할 예정이다. 이와 같은 투웨이 방식의 서비스 운영은 기존 바이오 지갑 유저들의 간편한 어프로치와 암호화폐 유저들이 아닌 일반 스트리밍 유저들의 편리성을 위함으로, 비트원 재단의 다양성 확보와 유저 시점의 원활한 생태계 제공의 목적을 지녔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해당 비트원 재단 ‘잭팟 무비’는 개발 작업과 다양한 컨텐츠들의 확보를 성황리에 마무리 중이며 오는 4월말 경 공식 오픈될 예정이다.
비트원 재단 관계자는 “현재 한국의 K-컨텐츠가 전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비트원에서도 K-컨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를 런칭하여 유저들에게 폭넓은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매주 추첨 이벤트를 통하여 당첨금도 지급해갈 수 있는 재미요소를 더해 엔터테인먼트 사업에도 발을 넓히는 비트원 재단의 진취적인 행보가 이례 없던 급 성장의 아이콘으로 부상 시킬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