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 ‘봄봄 페스티벌’

관련종목▶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 ‘봄봄 페스티벌’
웅진플레이도시 파도풀 /사진=웅진플레이도시

[파이낸셜뉴스] 온가족이 즐거운 도심 속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가 봄맞이 새단장을 마치고 오는 23일 재개장한다. 봄시즌 이용객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이 가득한 ‘봄봄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약 3주간 실시한 휴장 기간 동안 웅진플레이도시는 즐겁고 안전한 워터파크&온천스파 이용을 위한 콘텐츠 리뉴얼과 더불어 시설 안점점검, 서비스 업그레이드 등을 진행했다.

놀이와 온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어린이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은 키즈온천은 알록달록한 바닷속 세상으로 거듭났다. 아이들이 바다생물 그림에 볼풀공을 넣을 수 있는 게임 형태로 리뉴얼하여 재미는 물론 학습까지 할 수 있도록 꾸몄다.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온천 ‘봄봄 페스티벌’
웅진플레이도시, 스플래시 키즈존 /사진=웅진플레이도시

또 귀여운 상어 캐릭터 농구대도 설치해 어린이들이 온천과 가벼운 액티비티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그린 그림이 바다배경의 스크린에서 헤엄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이색 아트 체험공간인 드로잉 아쿠아 시설도 업그레이드 하는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콘텐츠를 풍성하게 선보인다.

새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꽃의 대명사 벚꽃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벚꽃 포토존에서 방문객들은 봄기운을 만끽하며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에 해당 포토존에서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재개장을 기념해 워터파크&온천스파 3인 이상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23일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물놀이 필수품인 비치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워터파크&온천스파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웅진플레이도시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yccho@fnnews.com 조용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