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GS25가 격투기 최고 인기 선수 '코리안 좀비 정찬성' 챔피언 결승전 승리를 기원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협업 음료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GS25는 정찬성 선수 공식 후원사다. GS25는 지난달 소속사 AOMG와 정찬성 선수가 빅매치 준비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정찬성 선수 후원 협약식'을 진행한 바 있다. 정 선수의 '결코 쓰러지지 않는 좀비' 이미지를 살린 에너지 음료를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날 코리안 좀비 캐릭터를 활용한 유어스 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를 선보인다. 다양한 비타민·아미노산이 함유된 음료에 피로회복과 근육 생성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BCAA(분지사슬아미노산)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코리안좀비에너지드링크로우는 당을 제거한 저칼로리 상품이다. 출시 기념으로 1+1행사를 진행한다.
정 선수의 챔피언 도전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 상승을 위해 지난 29일부터는 한정판 코리안 좀비 주먹밥·버거를 추가 운영한다. 도시락 상품에는 챔피언전 홍보 스티커를 부착해 시합까지 홍보 할 계획이다.
다음달에는 정 선수와 협업 상품 4종을 구매 한 후 GS&포인트를 적립하면 '더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정찬성 선수 공식 티셔츠 등 경품을 랜덤으로 100% 증정한다.
향후 GS25는 AOMG와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다양한 차별화 상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진행 할 계획이다.
권민균 GS25 음료 MD는 "GS25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종합 격투기 선수 정 선수를 응원하고 협업을 통해 음료를 출시하게 되어 대단히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GS25를 방문하는 고객들과 전국민들이 함께 정찬성 선수의 승리를 응원하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