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이 판매회원과의 소통을 위한 카카오톡 채널 ‘지마켓 비즈니스’를 개설하고, 오는 4월 5일까지 채널 활용 독려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채널 ‘지마켓 비즈니스’는 판매회원의 비즈니스 성장을 응원하며 스페셜딜, 셀러 스토리, 마켓 트렌드, 창업 팁 등 유용한 정보를 간편하게 제공하고자 개설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지마켓 비즈니스’를 검색, 채널을 추가한다. 이후 간편 채팅 메뉴에서 ‘채널 추가 이벤트’와 자동 메시지 내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웹폼에 정보 기입 및 채널 추가 인증샷을 업로드한 뒤 제출하면 된다.
풍성한 경품도 준비했다. ‘지마켓 비즈니스’를 추가한 판매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키워드 광고를 운영할 때 사용할 수 있는 광고성 e머니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2주차에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판매회원님, 우리 친구해요’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채널영업팀 홍성수 팀장은 “’지마켓 비즈니스’는 G마켓과 옥션에서 제공하는 판매회원 전용 프로모션이나 팁 등을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며 “판매회원에게 유용한 정보 제공과 함께 풍성한 경품까지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앞으로도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채널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