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OTT 시즌 ‘KBO리그’ 무료 생중계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

4월 2일 2022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

OTT 시즌 ‘KBO리그’ 무료 생중계 "통신사 상관없이 무료"
시즌 2022 프로야구 정규시즌 라이브 중계


[파이낸셜뉴스] OTT seezn(시즌)에서 '2022 신한은행 SOL KBO리그’(이하 ‘2022 KBO리그’)를 무료 생중계한다.

시즌은 지난 3월 12일 시작한 시범경기를 실시간 중계하면서 ‘2022 KBO리그’에 대한 관심을 예열했으며, 내일(2일)부터 열리는 정규 시즌, 포스트 시즌까지 생중계에 나서 눈길을 모은다.

최근 시즌에서는 ‘스포츠 전용관’을 오픈, 메뉴에서 편성표, 실시간 경기, 예정 중인 경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시즌에서는 로그인만 하면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2022 KBO리그’를 볼 수 있다.

시즌은 ‘2022 KBO리그’ 개막을 기념해 내가 응원하는 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1~10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되며, 시즌 앱 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시즌이 ‘2022 KBO리그’의 열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빠르고 안정적인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의 영상 시청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OTT 플랫폼 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jashin@fnnews.com 신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