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시럽’ ‘OK캐쉬백’에서도 뱅크몰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만난다

‘시럽’ ‘OK캐쉬백’에서도 뱅크몰 주택담보대출 비교 서비스 만난다

뱅크몰이 SK플래닛과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금융소비자들을 위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시럽’ ’OK캐쉬백’ 내에서도 이제 뱅크몰의 대출규제가 정확하게 반영된 주택담보대출비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각 영역의 최고의 위치에 있는 양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금리 인상기에 접어든 대한민국의 금융소비자들을 위해 “이자 절감” 프로젝트를 같이 실행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뱅크몰은 SK플래닛의 포인트 및 멤버십 기반 회원에게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국내 최대 규모의 고객 마케팅 운영 노하우를 활용할 수 있게 됨에 따라 회원 수 증가 및 대출비교플랫폼의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SK플래닛의 금융서비스 확대를 위해 뱅크몰은 복잡한 대출 규제가 적용된 알고리즘을 통해 금융사별 아파트담보대출과 전세자금대출 상품 비교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하는 등 질 높은 서비스를 적극 공유할 예정이다.


뱅크몰 조경성 대표는 "지난 10년간 소비자들의 이자절감을 위해 쌓은 대출비교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서 만든 뱅크몰 플랫폼과 현명한 소비생활을 지향하는 시럽, OK캐쉬백의 약 2000만명에 달하는 회원이 만나면 큰 시너지를 보일 것이라 예상된다. 뱅크몰의 대출비교서비스는 특히 최근 인증 받은 이해상충방지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객관적으로 소비자들 개인의 조건에서 최적의 금융사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