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百, 최고급 호텔 운동기구 선보이다...'테크노짐' 팝업

롯데百, 최고급 호텔 운동기구 선보이다...'테크노짐' 팝업
모델들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테크노짐' 팝업에서 홈 피트니스 기구들을 소개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이 국내외 최고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럭셔리 피트니스 기구들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8일까지 서울 잠실점 10층에 이탈리아 피트니스 기구 브랜드 '테크노짐' 팝업을 연다고 4일 밝혔다.

'테크노짐'은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피트니스 기구 본연의 기능을 인정받아 2000년 시드니 올림픽부터 2016년 브라질 리우 올림픽까지 6회 연속 올림픽 공식 운동 기구 공급 업체로 선정됐으며, 해외의 유명 7성급 호텔들은 물론, '롯데 시그니엘'을 비롯한 국내 5성급 호텔들에서 사용하는 피트니스 기구로 알려져 있다.

잠실점에서는 세계 가구 디자이너계의 거장인 안토니오 치테리오가 직접 디자인한 최고급 가정용 제품인 '퍼스널 라인'을 비롯 인기 상품들로 엄선한 '테크노짐'의 홈 피트니스 기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또 체험형 공간을 구현해 고객들이 직접 기구를 이용해볼 수 있으며, 1대 1 맞춤식 컨설팅도 가능해 개인의 운동 스타일과 공간의 특성을 고려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최동희 롯데백화점 홈어플라이언스(Home Appliances)팀장은 "MZ세대를 중심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과 프리미엄 홈 피트니스 기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피트니스 기구를 만나고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을 구현했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