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U+골프’에서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생중계로 즐기세요"

관련종목▶

8일 김지영2, 오지현, 박주영 조 독점 중계
개막기념 타이틀리스트 Pro V1 등 경품 증정

[파이낸셜뉴스]
"‘U+골프’에서 롯데렌터카 여자오픈 생중계로 즐기세요"
LG유플러스 제공

U+골프 ‘인기선수 독점중계’ 일정 및 선수
시간 독점중계 선수
4/7(목) 12:00~17:00 윤이나, 이예원, 손예빈
4/8(금) 12:00~17:00 김지영2, 오지현, 박주영
4/9(토) 12:00~17:00 8일(금) 경기 종료 후 편성 예정
4/10(일) 11:00~16:00 9일(토) 경기 종료 후 편성 예정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U+골프’에서 지난 7일부터 롯데스카이힐 제주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롯데렌터카 여자오픈’을 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U+골프는 KLPGA 실시간 중계, 각 대회 경기 일정, 하이라이트 영상 등 경기 관련 정보부터 골프 레슨, 예능 콘텐츠까지 골프 팬들의 관심 정보를 한데 모은 모바일 서비스다. 특히 △인기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선수들의 스윙 장면을 원하는 대로 돌려보는 ‘스윙 밀착영상’ △코스별 경기상황을 입체그래픽으로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입체중계’ 등 차별화된 중계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U+골프는 이날 김지영2, 오지현, 박주영이 속한 조를 독점 중계한다. 해설은 김홍기 해설위원과 김황중 캐스터가 진행할 예정이다.

U+골프의 독점중계 채널에서는 별도 중계와 해설이 이뤄질 뿐 아니라 궁금한 사항을 물어보고 바로 답변을 받는 실시간 채팅 등 골프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기능을 제공,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형식의 ‘집관(집에서 관람)’을 즐길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4월 30일까지 KLPGA 개막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U+골프 앱 내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인기선수 독점중계'에서 올해 자주 보고싶은 선수를 응답하면 추첨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Pro V1(100명)을 증정한다.
U+골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동일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정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선수명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50명)을 지급한다.

U+골프는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이용할 수 있다. U+tv 고객은 TV 앱을 통해 모바일 앱과 동일하게 시청이 가능하다.

#‘U+골프 #롯데렌터카여자오픈

spring@fnnews.com 이보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