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이고 완성된 일정을 선호하는 I유형에 최적화된 ‘플랜 포 유’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고객의 MBTI 유형별 맞춤 호캉스 패키지인 ‘플랜 포 유’와 ‘두 잇 유어 웨이’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6월 30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진행되는 본 패키지 2종은 MZ세대가 선호하는 성격 유형 지표인 MBTI를 통해 고객 성향에 맞춘 일정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계획적이고 체계적인 ‘ISTJ’ 유형에게 추천하는 1인 패키지인 ‘플랜 포 유’는 계획형이자 완성된 일정을 선호하는 I 유형에 맞춘 플랜을 제안한다. 한강과 아차산의 수려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그랜드 딜럭스 더블룸 숙박과 함께 파빌리온 테이크아웃 커피 1잔(비대면 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 시), 온달 봄시즌 메뉴(테이크 아웃), 더뷔페 조식 1인, 비스타 웰니스 사우나 1인, 웹툰 대여 서비스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웹툰 대여 서비스는 첫사랑의 추억을 소환하는 프리퀄 웹툰인 ‘그해 우리는(1~2권)’과 판타지를 겸한 동화 같은 느낌의 웹툰인 ‘숲 속의 담’ 등 최신 인기 웹툰 단행본 2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 ‘세상의 소금’형으로도 불리며 방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성향의 ISTJ유형 고객을 위해 반려 금붕어인 ‘소금이’가 든 레고 어항을 객실에 비치하며, 고객이 원할 경우 워커힐에서의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도록 소금이와 함께 퇴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호텔 레스토랑 이용 시 10% 할인,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등 혜택이 주어진다.
‘두 잇 유어 웨이’ 패키지는 여행에 있어서도 활동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MBTI 유형인 ‘ESTJ’을 겨냥해 기획한 패키지다. 외향적이고 사교적인 ESTJ를 위해 다양한 액티비티와 프로그램을 선택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잇 유어 웨이’ 패키지는 한강 또는 아차산 뷰 조망이 가능한 비스타 딜럭스룸 숙박과 리바(Re:BAR)에서 즐기는 비비드아워(Vivid Hour), 그리고 투숙 기간 중 워커힐 내 모든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이용 시 사용가능한 5만원 상당의 F&B크레딧이 주어진다. 특히 활동 후 ‘셀프 체크’에 기록하면 체크아웃 시 선물을 증정하는 ‘엣티제 (ESTJ) 챌린지’, 객실에서 레트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게임기 대여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 선택하여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실시하는 비비드 아워는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3단 셰프가 만든 푸드 트레이와 함께 웰컴 칵테일, 와인&비어 등 주류 컬렉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저녁 식전 프로그램이다.
이 밖에도 객실 내 유무선 인터넷 및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워커힐 레스토랑 10% 할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이용, 시그니처 보타닉 가든 SKYARD 입장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워커힐 관계자는 “MZ세대의 성향과 취향을 대표하는 MBTI를 호텔 패키지 프로그램에 대입, 자신만의 방식으로 휴가를 계획하고자 하는 요즘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여름 성수기 직전까지 운영되는 이번 ‘MBTI 패키지 2종’을 통해 워커힐에서의 호캉스가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으로 기억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MBTI 호캉스 패키지’ 상품 예약에 대한 상세 문의는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