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지투알, HS애드·엘베스트 경력사원 공개 채용

관련종목▶

지투알, HS애드·엘베스트 경력사원 공개 채용

[파이낸셜뉴스] LG 계열 광고지주회사인 지투알은 사업 전반에서 경력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9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렸던 기업의 마케팅 활동 증대에 대비해 자회사인 HS애드와 엘베스트의 기존 사업 및 미래 사업을 이끌어갈 핵심 인재를 선제적으로 확보하기 위해서다.

채용 분야는 자회사의 △디지털AE △이커머스 기획 △퍼포먼스 광고기획 △국내·글로벌 광고기획 △마케팅 전략(AP) △광고제작(CW·AD) △프로모션 AE △마케팅 PR △지투알 전략기획 △재무 등 사업 전 분야에 걸쳐 채용을 진행 중이다. 이달 말까지 지원 가능하며, LG커리어스 사이트를 통해 입사 지원하면 된다.

특히 디지털 사업 영역에서 다양한 인재를 찾고 있다.
지투알은 자회사인 HS애드와 엘베스트가 전통적인 광고회사에서 데이터 기반의 통합 마케팅 컴퍼니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최근 몇 년 관련 분야에서 전문 인력 채용을 꾸준히 해 왔다. 이번에도 경력사원 공개 채용에 나서며, 사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엔 따른 인력 수요 증대에 발빠르게 대응 중이다.

지투알 관계자는 "크리에이티브 실행 역량에 덧붙여 고객 경험 기반의 마케팅 분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며 "기존의 광고산업뿐만 아니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고객 분석 및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역량을 가진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