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메타옥타곤, 글로벌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 MEXC 상장

메타옥타곤, 글로벌 대형 가상화폐 거래소 MEXC 상장

‘모든 세상이 연결된 나만의 메타버스 클럽’ 메타옥타곤의 가상화폐 메타옥타곤(MOTG) 토큰이 4월 23일 글로벌 가상화폐 거래소 MEXC에 상장했다고 밝혔다.

메타옥타곤은 글로벌 상위랭킹 클럽 ‘옥타곤’의 운영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메타버스 세계에서 새로운 공연 문화 사업을 만들어가는 참여형 플랫폼이다.

MOTG 토큰으로는 메타옥타곤 VR기기, 모바일•PC 서비스를 이용하여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공연, 페스티벌 입장 티켓을 응모 및 구매할 수 있으며, 메타옥타곤 세계에서 자신만의 아바타를 가지고 아바타 아이템을 구매하고 친구들에게 선물하는 등 다양한 소셜 및 경제활동에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와 커머스 항목을 늘려갈 방침이다.

업체에 따르면 MEXC 거래소는 코인마켓캡 기준 16위의 글로벌 대형 거래소로 세계 200여 개 나라에서 6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이용하고 있으며, 2021년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에서 아시아 최고 가상자산 거래소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한국어 지원 및 원화 사용이 가능한 편의성이 장점인 글로벌 거래소 이다.

메타옥타곤 관계자는 “유저의 편의성과 글로벌 확장을 목적으로 서비스 구현과 문화 플랫폼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고, 국내 및 글로벌 거래소 상장 또한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