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 출시

신라스테이,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 출시
호텔신라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24호점 현황

[파이낸셜뉴스] 신라스테이가 '맛있는 제주만들기' 패키지를 출시하고, 지역 소상공인 지원에 앞장선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제주의 특색을 담은 향토음식점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에게 제주 전역의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용권(1만원)이 제공된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2월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24호점 '비양도식당'까지 운영하고 있다. 보말국수, 돔베막국수 등 제주에서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부터 제주신라호텔 셰프의 노하우를 담은 한식, 중식, 분식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또 제주 특산물 스낵, 컵라면 등으로 구성된 객실 내 미니바가 무료로 제공되는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함께 신라스테이 리미티드 굿즈가 기프트로 제공된다.

호텔신라가 2014년부터 제주에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활동 '맛있는 제주만들기'는 호텔이 보유한 조리법, 서비스 교육과 더불어 식당 시설과 내부 인테리어 등을 개선해 영세식당들의 자립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이다.

호텔신라는 요리, 시설, 서비스 전문가 등으로 구성된 태스크포스(TF)가 △음식 조리법 △손님 응대 서비스 △주방설비 등 메뉴부터 시설까지 전반적으로 새단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