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삼화페인트,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삼화페인트,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
삼화페인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화페인트공업이 온라인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스마트스토어 오픈은 온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페인트 구매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고객과의 접근성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삼화페인트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대상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럭스’ 라인을 메인으로 판매한다. ‘아이럭스’는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사용 가능한 삼화페인트의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아이럭스 제품군을 용도, 목적별로 구분해 소비자들의 페인트 선택 고민을 최소화했다.

이밖에도 공간별 베스트 컬러 제안, 셀프 페인팅 가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제품 구매뿐 아니라 소비자가 시공 과정 중 궁금할 수 있는 정보들을 제공한다.

삼화페인트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페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다음달 26일까지 한 달간 도장세트를 증정한다.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전 고객에겐 스타벅스 상품권을, 베스트 리뷰 5명에게는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B2C 시장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삼화페인트의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을 확대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welcome@fnnews.com 장유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