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인터파크, 쇼핑∙티켓 통합한 '인터쇼켓'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 쇼핑∙티켓 통합한 '인터쇼켓'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가 쇼핑 카테고리과 티켓 카테고리의 시즌 인기 상품을 결합하여 ‘인터쇼켓’ 프로모션을 오는 5월 4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얼마 남지 않은 어린이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인터쇼켓’ 통합 프로모션은 쇼핑부터 티켓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영위하고 있는 인터파크만의 특색을 활용하여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인터쇼켓’ 프로모션은 삼성전자 갤럭시북2 시리즈,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 등의 디지털 상품과 세계적인 퍼포먼스 쇼 ‘블루맨 그룹’ 월드투어 공연 티켓 상품 등으로 구성됐다.

주요 혜택으로는 삼성전자 상품 구매 시 즉시 할인 쿠폰과 청구 할인 쿠폰 등 최대 26% 할인 혜택과 로지텍 신제품 ‘Lift’ 상품 구매고객 전원 사은품 증정 그리고 ‘블루맨 그룹’ 전 좌석 15% 할인 혜택 등이 있다.

특히 인터파크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티켓 카테고리 크로스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삼성전자 갤럭시북, 북2 시리즈와 로지텍 인체공학 상품 5종 구매 시 총 16명(1인 2매)을 선정하여 블루맨 그룹 월드투어 S석 공연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아울러 블루문 그룹 월드투어 공연 티켓을 구매 시에는 총 11명을 추첨으로 선정하여, 삼성전자 갤럭시북2 노트북과 로지텍 마우스 및 키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허동호 인터파크 디지털 파트 담당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 가정의달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디지털 상품과 공연 티켓 상품을 한데 모아 진행하는 이번 통합 프로모션이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쇼핑부터 티켓, 여행 등 다채로운 상품 카테고리를 결합하여 보다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기획, 전개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