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51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에서 야외용품 4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멕스는 이번 대형마트 할인행사를 통해 탁월한 보냉력과 캠핑 감성을 갖춘 2022년 신제품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L', 아이스쿨러백(캠핑 쿨러백, 다용도고리가 있는 아이스쿨러백)'을 중심으로 아이스박스, 캠핑 물통, 보냉팩 등 다양한 야외용품들을 40%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코멕스의 스테디셀러 '아이스탱크'에 컴팩트한 용량을 적용해 2022년 신제품으로 출시한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14L'는 감각적인 슬림하고 가벼운 사이즈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500ml 생수병 12개를 보관할 수 있는 크기다. 캠핑, 피크닉, 차박은 물론 보냉이 필요한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2022년형 '아이스쿨러백'은 외피에 데이지체인을 추가해 활용성을 높였다. 데이지체인에 비너를 더해 컵, 선글라스, 조명 등 작은 캠핑용품을 손쉽게 걸어 보관할 수 있다. 3중 원단으로 제작돼 보온·보냉 효과가 뛰어나며, 앞주머니의 내부포켓과 뚜껑 내부의 메쉬 포켓으로 수납을 극대화했다. 안쪽 단추를 활용해 납작하게 접을 수 있는 폴더블 타입으로 휴대와 수납도 간편하다.
코멕스는 각 대형마트 별 다채로운 야외용품 라인업으로 40% 할인행사를 운영한다.
이마트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11일까지 피크닉 아이스박스 14L,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코멕스 캠핑 쿨러백(카키), 캠핑물통을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롯데마트에서는 다용도고리가 달린 아이스쿨러백, 아이스탱크 팩, 아이스탱크 셀팩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에서는 이달 28일부터 내달 8일까지 아이스탱크(밀리터리 그린), 다용도고리가 달린 아이스쿨러백(아이보리 카키), 아이스탱크 셀팩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