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SK매직, 디자인·성능 'UP'···'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SK매직, 디자인·성능 'UP'···'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 출시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지난해 1만대 이상 판매된 인기 제품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 업그레이드 모델을 내놨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 '패브릭 쇼파형 안마의자(사진)'는 방석과 등받이 부분은 '탈부착식 탑퍼'를 추가해 마치 명품 쇼파에 앉은 듯한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외부 소재는 가죽이 아닌 변색에 강한 고급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커피, 음료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얼룩과 손때 등 생활 오염을 방지한다. 색상은 감각적인 화이트 크림과 샌드 베이지 총 2가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나만의 힐링테리어 가전으로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안마의자 본연의 기능도 한층 강화돼 동급 모델 기준 최고급 사양을 제공한다. 총 38개의 에어백이 팔, 다리는 물론 종아리와 발까지 몸 전체를 시원하게 마사지한다. 피로회복, 스트레칭, 경락안마 등 총 8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마치 손안마를 받는 듯한 프리미엄 마사지감을 제공한다. 안마 속도 및 강도, 범위 등을 조절할 수 있다.

동급 사양 최초로 '하체 트리플케어 안마 시스템'도 제공한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마사지와 함께 각 2개의 회전 롤러가 '제 2의 심장'이라 불리는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제품 조작 시 발생되는 소음은 업계 최저 39dB로 일반 안마의자 50dB에 비해 적다.

SK매직 관계자는 "큰 인기를 얻은 쇼파형 고급 안마의자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을 철저히 분석해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했다"며 "고객이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방식으로 제공하는 '생활구독'을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