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한국소비자포럼 전재호 대표(왼쪽)와 젝시믹스 마케팅그룹 이세라 그룹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2년 연속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 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키와 함께 소비자의 브랜드 신뢰도를 분석해 매년 각 부분 우수브랜드에 대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신뢰, 재구매의도와 타인추천의도 분야에서 고득점을 획득하며, 총점 35점 만점에 33.21점을 기록해 2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후보에 오른 4개사 평균 22.1점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로, 애슬레저룩 부문 역대 최고 점수를 차지했다.
상반기 내 골프웨어 론칭을 준비중인 젝시믹스는 올해 해외시장 진출과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일찌감치 2019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올해 중국 법인설립과 홍콩, 뉴질랜드, 몽골 등에서도 오프라인 매장을 열며 해외 진출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론칭한 코스메틱 사업도 순항 중이다.
‘애슬레저 뷰티’를 표방하는 젝시믹스 코스메틱은 가수 2PM의 이준호와 전속모델을 체결하고 올해 초 '이온세라' 스킨케어 3종을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 코스메틱 전속모델인 이준호도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남자배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