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활용한 여름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다가온 여름을 맞아 스타벅스의 '2022년 여름 e-프리퀀시' 아이템 중 '서머 코지 후디'를 활용해 레스케이프와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레스케이프에서는 서머 코지 후디와 스타벅스 로고 패치, 레스케이프 한정판 디자인 패치 구성으로 시원한 호캉스와 함께 올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유 비 유 (You Be You)' 패키지를 오는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유 비 유 패키지는 서머 코지 후디에 스타벅스 로고 패치와 레스케이프 한정판 디자인 패치를 추가로 제공, 레스케이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굿즈로 재탄생시켰다.

또 여름의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예민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영국 V&A 뮤지엄의 진화하는 예술적 가치를 담은 컨템포러리 아트 & 뷰티 브랜드 ‘V&A뷰티 안티옥시던트 유브이 쉴드드’도 함께 제공한다.

호텔 최상층인 26층에 자리한 바 ‘마크 다모르’에서는 스타벅스 VIA 커피를 베이스로 만든 스페셜 칵테일 3종도 맛볼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스타벅스 ‘서머 코지 후디’ 활용한 여름 패키지 출시
'왓츠 인 마이 후디? 서머!’ 패키지 이미지./제공=조선호텔앤리조트

여름 인기 휴양지인 부산의 해운대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완성할 수 있도록 '왓츠 인 마이 후디? 서머!’ 패키지와 키즈를 동반한 패밀리 고객을 위한 ‘마이 리틀 스위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왓츠 인 마이 후디? 서머! 패키지는 서머 코지 후디 1개와 그랜드 조선 부산 한정판 서머 패치를 추가로 증정해 해운대 해변과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만끽 후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덧붙여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식음 할인권을 증정한다.

가족 고객을 위한 마이 리틀 스위머 패키지는 서머 코지 후디와 함께 그랜드 조선 부산 한정판 서머 패치, 조선 주니어의 돌고래 캐릭터 ‘고고’ 쿠션 1개로 구성돼 온 가족이 즐거운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다고 호텔측은 전했다.

두 패키지 모두 8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