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윌토피아 컨택센터와 함께 직무교육 플립러닝 과정 런칭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윌토피아 컨택센터와 함께 직무교육 플립러닝 과정 런칭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은 KMAC에서만 수강할 수 있는 컨택센터 부문 공개교육 신규 교육프로그램을 6월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엔데믹 상황에서 고객의 니즈는 발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고차원적인 서비스를 원하고 있으며, 특히 컨택센터는 시장 변화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아 실무자들의 역량 강화와 조직 관리 스킬 향상이 필요한 시점이다.

고객에게 전문적인 비대면 서비스를 제공하고 컨택센터 고객서비스 전문가로서 원활한 고객관계관리를 위해서는 단계별 전략 포인트를 인지하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

KMAC와 윌토피아가 신규 런칭한 컨택센터 직무 부문의 플립러닝 총 8개 과정은 전문가와 함께 컨택센터의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주요 교육내용으로는 가치제안형 마케팅 상담의 전문성, 블랙컨슈머 응대 전략, 조직 내 협상 및 보고 스킬, 컨택센터 조직관리자의 임파워 역량 강화 및 팀워크 촉진 등을 다루고 있다.

특히 해당 교육은 장시간 자리를 비우기 어려운 컨택센터 업무 특징을 고려해 플립러닝 방식으로 진행된다. 플립러닝은 수강생들이 온라인 교육영상을 통해 선행 학습 후, 본 수업에서 전문 강사와 토론식 수업을 통해 한층 더 심화된 내용을 학습하는 형태이다.
KMAC 공개교육 플립러닝에서는 한 달 주기로 과정이 운영될 예정으로 1개 과정당 총 4개 세션별 온라인 교육영상 20개를 제공하며 전문강사가 각 세션에 대한 코칭을 주 1회 실시간 라이브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한편, 이번 신규 교육과정은 수년간 국내 주요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컨택센터 담당자와 조직전체의 변화를 이끌어 온 KMAC와 윌토피아가 협업하여 진행하며, ‘KMAC-윌토피아 컨택센터 플립러닝 과정’은 2022년 6월부터 매월 총 8개 과정을 운영한다. 교육에 대한 세부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