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휴테크,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

휴테크,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참여
[파이낸셜뉴스]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이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휴테크는 뛰어난 기술력과 디자인을 기반으로 2020년과 2021년 '빅스마일데이'에서 2년 연속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2022년 진행되는 '빅스마일데이'에서는 보다 큰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카이(KAI) SLS9 전 색상과 컴포어, 르네 등 휴테크 스테디셀러 안마의자는 물론 신제품 컴마L 안마의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을 준비, 고객 선택지를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특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전 안마의자 모델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5% 할인 쿠폰과 함께 안마의자 전용 고급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대상 모델로 선정한 휴테크 프리미엄 라인 카이 SLS9은 독자적인 기술인 음파진동 마사지 프로그램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은 에보소닉 음파진동 자기회로를 마사지 시스템에 업계 최초로 접목시킨 기술로, 근육 겉만 자극하는 것이 아닌 50~300Hz 음파를 근육 속까지 전달해 자연스럽고 편안한 느낌의 마사지를 제공한다. 여기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인체공학적 하이퍼 S프레임을 적용, 신체와 밀착되어 실제 전문가가 꾹꾹 눌러주는 듯한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구현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