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전기차 프리미엄 서비스제공

지상 4층에 총 11개 워크베이 구축
디지털 솔루션으로 비대면도 가능

[파이낸셜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경기도 수원시에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경기 남부권 내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네트워크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및 과천 의왕 고속도로와 가까워 경기 남부권 인근 고객에게 높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한다.

지상 4층, 총 연면적 약 600평의 규모로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차량의 일반수리는 물론 사고수리까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전기차 전문 공구 구비 및 테크니션 상시 대기로 전기차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비대면으로 고객이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솔루션이 구축돼 있다.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전기차 프리미엄 서비스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오픈을 통해 경기 서남부 고객분들이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서비스 가치를 가까이에서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만큼, 고객이 어디서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적극적인 네트워크 확장을 통해 국내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포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게 됐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