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정부는 부동산 규제 완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근 많은 부동산 수요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부분은 바로 주거형 오피스텔을 주택 수에서 제외하는지 여부이다. 정부는 이 부분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양주 옥정에 하이엔드 오피스텔 어메이든이 분양 진행 소식을 알렸다.
어메이든은 세제 혜택은 물론이고 내부 구조에 대한 설계 및 인테리어적 고급스러움으로 다양한 장점을 갖췄다. 특히 모든 세대에 고급 마감재를 활용하였으며 전실이 모두 1.5미터 이상 높이를 확보한 복층 구조로 지어진다.
또한, 어메이든의 최대 장점으로도 알려진 교통 호재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GTX-C노선 개통이 있으며, 7호선도 연장될 예정이다.
현재도 양주옥정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며, 인근에 8개 초, 중, 고등학교를 보고권으로 둔 원스탑 학세권 입지이기도 하다.
중대형 오피스텔로 지어지기 때문에 아파트와 다르게 전매 제한 규제로부터 자유롭다는 특장점도 존재한다.
현재 어메이든은 방문고객들을 위한 와인 증정 이벤트 및 복권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방문 시 메타버스를 활용한 주변 환경, 내부 인테리어를 VR로 살펴 볼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