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프리미엄 웨딩 브랜드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을 운영하는 국내 최대 웨딩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28일과 29일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전 지점에서 웨딩홀 전문 박람회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제5회 아펠리안 웨딩페어는 아펠가모, 더채플, 루벨 모두 참여하여 인기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상담 및 비교, 계약까지 할 수 있는 연중 최대 행사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예약하고 방문 상담을 신청하면, 원하는 시간대에 완벽하게 꾸며진 웨딩홀과 신부대기실을 직접 투어하고 웨딩 프로듀서에게 상담 받을 수 있다.
이번 웨딩페어 신규 계약자에게는 비용 할인과 함께 200만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며, 총 1700만원 상당의 허니문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홀 신규 계약 시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추첨 이벤트를 통해 발리 풀빌라 및 호텔 스위트룸 숙박권과 항공권,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의 커플 관리 프로그램, 아펠가모 앳 홈 고메 스위트 세트 등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 당일 예약을 통해 방문상담만 해도 여행용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아펠가모 관계자는 "코로나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아펠가모의 예식장 예약 건수는 지난해 같은 시간 대비 약 150% 증가했으며, 상담 및 계약을 위한 방문자 수 또한 전년 대비 181% 상승했다"고 밝혔다.
아펠가모는 잠실, 반포, 광화문, 선릉, 공덕에 지점을 가지고 있으며, 더채플은 청담, 논현에, 루벨은 강동에 지점을 가지고 있다. 아펠가모는 국내 웨딩 업계의 리더로서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 웨딩을 제안해오고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인 아펠가모 앳 홈을 론칭하고,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브라이덜 스파 트리츠와의 협업을 통해 뷰티·헬스 시장에도 도전하고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