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멕스,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팝업 행사 진행

코멕스,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팝업 행사 진행
[파이낸셜뉴스] 51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내달 2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지하 1층 행사장 내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코멕스는 이번 팝업 행사를 통해 캠핑 같은 야외활동 필수품인 아이스박스, 쿨러백, 휴대용 물병, 텀블러와 함께 화사한 키친테리어를 완성해주는 디자인 도마, 컬러 밀폐용기까지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여름철 아웃도어 필수품인 아이스박스 '아이스탱크' 구매 시 보냉 효과를 높여주는 '아이스탱크 셀팩' 또는 '아이스탱크 젤팩'을, 3만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은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한 '레인보우 비치 쿨러백'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이버 행사에서는 야외용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강력한 보온·보냉 효과는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아이스탱크', 아이스박스의 보냉력을 높여주는 '아이스탱크 셀팩'·'아이스탱크 젤팩'·'아이스탱크팩 버블', 외피에 데이지체인을 추가해 활용성을 높인 '다용도고리가 달린 아이스쿨러백', 항균제를 첨가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캠핑물통', 튼튼한 내구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제격인 '캠핑박스', 신축성과 엠보 처리로 우수한 활동성을 갖춘 '코멕스 니트릴 장갑', 위생적이고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SUS 304) 재질에 이중 진공구조로 뛰어난 보온보냉력을 자랑하는 보온보냉병 7종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키친테리어 아이템도 특가로 판매한다. 세련된 우드 컬러와 디자인을 갖춰 플레이팅 도마로 제격인 '소나무 숲에서 온 도마', 귀여운 동물 캐릭터(부엉이, 펭귄)와 심플한 무지 컬러(아이보리, 그레이) 디자인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내열 옥수수 그릇', 민트·스카이블루·퍼플 등 화사한 파스텔톤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 스텐킵스', 깔끔한 냉동실 정리를 도와주는 '스텐 냉동보관용기'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멕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소비자 접점을 늘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백화점 내 팝업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