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알앤디센터(대표이사 이영희)에서 선보이고 있는 ‘더나플러스’에서 맥주효모샴푸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6월 30일까지 더나플러스 자사몰 신규가입 후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더나플러스(THENAPLUS)가 새롭게 출시한 “맥주효모샴푸”(500ml)는 20년 경력의 전문 연구원들이 4년간 연구개발하여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모발에 좋은 단백질이 함유된 맥주효모 추출물(100,000ppm)로 두피와 모발에 풍부한 영향을 전달하고 약산성(Ph 5.5~6.0)으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절하여 비듬 예방에 도움을 준다.
동의보감을 토대로 한 6가지 한방추출물과 10가지 허브성분 및 탈모증상 완화와 민감하고 예민한 두피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더나플러스의 특허성분 2종(육미지황HR, SCALP.CLERA)을 함유하고 있는 “맥주효모 샴푸”는 모발의 단백질 합성을 도와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비오틴을 포함한 징크피리치온, 덱스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설페이트 등의 인체 유해의심성분이 첨가되어 있지 않다.
더나플러스 이영희 대표는 “모발은 80% 이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일 맥주공장 노동자들의 유난히 풍성하고 건강했던 모발의 비결인 맥주효모에는 100g당 53%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및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준다.”며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출시 할인 행사를 통해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인한 탈모등 두피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미온수로 두피와 모발을 충분히 적신 후 샴푸의 거품을 낸 뒤 3분간 마사지를 하면 두피와 모발에 영양 성분이 더 효율적으로 전달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헤어케어 브랜드 ‘더나플러스’는 비닐과 플라스틱 대신에 재활용 가능한 종이 포장재등 환경을 생각하는 재활용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으며 영화배우 마동석, 배구 여제 김연경을 전속모델로 기용하여 “김연경도 마동석도 더나플러스로 바꿨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