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데카트론 제타플렉스 잠실점, 여름맞이 서핑용품 행사

데카트론 제타플렉스 잠실점, 여름맞이 서핑용품 행사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제타플렉스 잠실점 데카트론에서 고객이 여름 서핑용품을 구경하고 있다. 롯데마트 제공.

제타플렉스 잠실점 데카트론 매장에서 여름시즌을 맞아 서핑용품을 포함한 다양한 여름 상품군을 준비한다고 10일 밝혔다.

서핑의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제타플렉스 잠실점 데카트론 매장이 다양한 서핑용품들에 대해 최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통상 서핑용품은 오프라인 판매처가 제한적이고 고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데카트론에서는 초급자를 대상으로 기획된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 ‘초급자용 성인 서핑 수트’, ‘스노쿨링 네오프렌 성인용 탑’, ‘아동 수트’ 등을 준비했다.

제타플렉스 잠실점 데카트론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든 카테고리의 스포츠 용품을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포츠 전문매장이다.

바캉스/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서핑용품 외에도 물놀이용품(수영복, 래시가드, 아쿠아슈즈, 스토쿨링, 부력복, 튜브 등)과 캠핑용품(그늘막텐트, 캠핑체어, 테이블, 캠핑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다양한 여름 상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오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제타플렉스 옥상에 위치한 풋살 경기장과 연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데카트론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여 풋살 경기장 방문시 수업료 10% 할인, 대관료 10% 할인,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1만원 이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풋살 경기장 회원에게는 데카트론 전품목 5%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