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X이덕화 '부럽지가 않어' 영상 화면. 하이모 제공.
[파이낸셜뉴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공개한 배우 이덕화의 '부럽지가 않어' 패러디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50만 뷰를 돌파했다.
14일 하이모는 자사 대표모델 이덕화와 함께 선보인 유튜브 영상 '부럽지가 않어(feat. 이덕화)'의 누적 조회수가 150만 뷰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유튜브 쇼츠와 풀버전이 이날 오전 기준 각각 116만, 36만 뷰 이상을 기록했다.
해당 영상은 이덕화가 등장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장기하의 노래 '부럽지가 않어'를 하이모 버전으로 개사해 부르는 모습을 담고 있다.
영상 속 이덕화는 "자랑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얼마든지 해. 난 괜찮아. 난 하이모를 써서 전혀 부럽지가 않어"라며 재치 있게 개사한 가사를 정확한 멜로디와 박자에 맞춰 부른다.
특히 이번 영상은 맞춤가발이라는 제품 특성과 시니어 배우인 이덕화를 결합시킨 패러디 콘텐츠로 재미와 친밀감을 살려 역으로 MZ세대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신선한 이미지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패러디 영상이 특히 젊은 층들 사이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자사 이미지에 대한 친근감과 긍정적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