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넷마블,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전 세계 출시

관련종목▶

넷마블 대표 IP 쿵야 기반
'머지' 장르 신작 게임

넷마블,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 전 세계 출시
넷마블이 15일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전 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 제공
[파이낸셜뉴스] 넷마블은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를 전 세계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지식재산권(IP)인 ‘쿵야’를 기반으로 한 ‘머지’(Merge·병합)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세 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간단하지만 몰입감 높은 조작성이 특징이다.

출시 버전에는 △쿵야 19종 △자원 약 300여 종 △섬을 꾸밀 때 쓰는 장식 100여 종이 제공된다. 쿵야들은 성장하면 각 캐릭터가 가진 고유 개성들이 도드라지는 디자인으로 발전한다.

기본 모드 외 머리를 써야 하는 ‘모험모드’가 있다. 모험 모드는 다채로운 기믹(특정한 전략)을 이용한 스테이지 형태의 게임모드로, 모험 모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원이 존재한다.

출시 기념 머지 쿵야 아일랜드에서는 미션 달성 시 총 1000젬(게임재화)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레벨 달성’이나 ‘양파쿵야 획득’ 같은 간단한 형태로 구성됐다.

매주 주말에는 코인이 떨어지는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코인을 잡아서 사용할 수도 있고, 머지해 더 높은 레벨의 코인으로 만들 수 있다.


soup@fnnews.com 임수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