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소셜 라이브 플랫폼 ‘달라(dalla)’ 출시 2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소셜 라이브 플랫폼 ‘달라(dalla)’ 출시 2주년 기념 페스티벌 개최
소셜 라이브 플랫폼 달라(dalla)가 서비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이달 1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로 진행되는 2주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4일(월)까지 19일간 ‘2주년 페스티벌’ 이라는 큰 타이틀 아래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되며 각종 아이템과 보상 등의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들을 제공한다.

첫번째로 ‘2주년 달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2주년 기념 달 상자’에서는 특별 제작된 ‘2주년 프레임'과 유료 재화 '달' 222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는 계정당 1회에 한해 웹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달라그라운드’ 1차 6월 15일부터 6월 24일까지, 2차 6월 25일부터 7월 4일까지 총 2회차로 진행이 되며 방송방에 참여하여 모은 배틀 포인트로 1~10위까지 우승자를 선정해 상금과 상품을 지급한다. 이 중 1위와 2위에게는 화려한 이펙트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아이템’, ‘이벤트 프레임’, ‘이벤트 입장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우승 보급 상자’를 선택할 기회가 주어진다.


같은 기간동안 서비스를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100% 당첨되는 '2주년 무료 선물상자'를 제공하며, 추가로 달라(dalla) 공식 앱 내의 '우리들의 달라스' 이벤트 게시판에 달라에서 있었던 추억을 작성해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공식 굿즈인 ‘달비 인형’을 지급할 예정이다.

서비스 관계자는 “출시 이후 지난 2년간 줄 곧 서비스를 이용해주신 유저분들의 넘치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해 이번 2주년 페스티벌을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방송방 리뉴얼 등 적극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해 BJ의 방송 환경과 시청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 라고 밝혔다.

달라(dalla)는 2020년 5월 ‘달빛라이브’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런칭 이후 서비스 주요 타겟인 MZ세대의 니즈(Needs)를 반영하여 올해 2월 ‘달라(dalla)’로 리뉴얼 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틱톡, 하쿠나라이브와 같은 유사 서비스의 인기 인플루언서와 BJ들이 유입되고 있다.

2주년 페스티벌 관련 상세 내용은 서비스내 공지사항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며 달라(dalla)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