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메디칼리서치, 케이스 보관형 디스펜서 '뿅뿅패치' 출시

메디칼리서치, 케이스 보관형 디스펜서 '뿅뿅패치' 출시

주식회사 메디칼리서치가(대표이사 한승규) 세계 최초 디스펜서 타입 케이스 보관형 여드름패치 신제품 ‘뿅뿅패치’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뿅뿅패치’는 스팟에 맞는 여드름 및 작은 상처 보호에 도움을 주는 트러블 전용 패치 제품이다.

세계 최초 디스펜서 타입으로 패치를 케이스에서 쉽게 뽑아 쓸 수 있어 손쉽게 패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보관 케이스에 들어 있어 휴대 및 관리가 용이하다 보니 여행이나 외출 시에도 사용하기 편하다.

육각형 벌집 구조의 그물망을 적용해 접착층의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뛰어난 방수 기능까지 갖춰 외부 상처 부위에 오염물질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하이드로 콜로이드 성분의 반투명 패치로 제작되어 적절한 습윤환경을 형성하고 외관상으로도 눈에 띄지 않는 장점이 있다.

단, 패치 넓이 대비 흡수 한계치를 벗어난 삼출물이 나올 경우에는 새로운 패치로 교체해줘야 하며, 처음 발생한 상처에는 삼출물 분비가 많기 때문에 패치 교환 주기가 짧다는 점을 인지해야 한다.

주식회사 메디칼리서치 한승규 대표는 “뽕뽕패치는 티 나지 않게 붙여 여드름 자국을 가리고 싶거나 위생적으로 피부 상처 보호가 필요할 때 사용하기 좋은 패치 제품”이라면서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트러블 케어가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