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롯데온, 오는 26일까지 '6월 온세일' 진행

롯데온, 오는 26일까지 '6월 온세일' 진행

롯데온이 본격적인 여름 준비에 나섰다.

롯데온이 오는 26일까지 여름 맞이 '6월 온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기간 '여름을 준비하는 완벽한 방법'을 테마로 패션, 뷰티, 식품, 리빙 등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여름 준비 관련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온세일에서는 '온세일 뉴페이스' 코너도 운영해 행사에 처음 참여한 셀러를 소개하고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온세일에서는 3년만에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름이 찾아온 점에 맞춰 '여름을 준비하는 완벽한 방법' 테마관을 운영하고, 관련 상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여름 시즌 상품을 '다가오는 여름 센스만점 쿨비즈룩!', '폭염&자외선, 내 피부를 지켜라!', ‘건강&다이어트 둘 다 놓칠 수 없지!’ 등으로 나눠 제안하며, 매일 특가 상품도 운영한다.

먼저, 남성들의 여름 출근 패션 상품으로 '폴로랄프로렌'과 '라코스테' 등 인기 브랜드 반팔 피케 티셔츠의 재고를 확보해 2만원대부터 선보이며, '컨셉원'은 쿨(COOL) 슬랙스와 셔츠 등 여름 패션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온세일에 처음 참여하는 셀러를 모아 선보이는 '온세일 뉴페이스' 코너에서는 오는 23일부터 소호 패션 브랜드 '리리옷장'이 원피스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여름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다이나핏'이 참여해 여름 외부 활동에 적합한 반팔 및 반바지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름철 피부 및 건강 관리를 위한 다양한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기 위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선글라스 100종'을 8만원대부터 선보이며, 피부 보호를 위한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쉴드 쿨링 선스틱 2개'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몸매 관리를 위한 닭가슴살, 단백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등과 모기퇴치제, 전기모기채 등 여름철 수요가 높아지는 상품을 중심으로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에는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함께 '세상 편한 쇼츠 스타일'을 주제로 고객 참여형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올해 3월부터 진행한 '찾아드림' 시리즈의 일환으로 고객이 사전에 남긴 사연에 맞춰 패션 상품 및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형태로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최근 가장 인기있는 남성용 쇼츠 웨어 ‘아디다스 M SML 쇼츠 GT8161’ 상품의 재고를 확보해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 등을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올해는 3년만에 여름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에 패션, 잡화, 뷰티 등 여름 시즌 상품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름철 외부 활동에 필요한 상품과 올 여름 패션 트렌드 등에 맞춰 인기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니, 합리적인 쇼핑으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