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는 접이식 아기욕조 플렉시바스(사진)를 사용해보고 활용법을 공유하는 체험 캠페인 '우리 플바해요! 시즌2'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스토케는 0세부터 6세까지 플렉시바스 사용 연령의 자녀를 둔 참가자 100명을 7월 12일까지 모집한다. 체험단은 스토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아이 연령에 따라 플렉시바스 혹은 플렉시바스 라지와 전용 액세서리인 플렉시바스 스탠드, 신생아 서포트 등을 증정한다. 체험단은 2개월간 플렉시바스 사용 후기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우수 체험단 9명에게는 스토케 트립트랩 50주년과 클래식쿠션 세트 및 스토케 아웃도어 패키지, 스텝스 등을 추가 증정한다.
스토케 플렉시바스는 접이식 디자인과 가볍고 콤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아이와 즐거운 목욕과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아기욕조다. 출생 직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기본형 사이즈와 출생 직후부터 6세까지, 둘 이상의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라지 사이즈가 있다.
플렉시바스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비스페놀A'(BPA)와 같은 유해 성분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의 안전과 건강에 대한 부모의 걱정을 덜었다. 무릎을 굽히거나 허리를 숙이지 않고 목욕이 가능한 스탠드와 출산 후 약해진 손목을 가진 엄마도 어렵지 않게 신생아 목욕이 가능한 신생아 서포트를 활용하면 더 수월하게 아기 목욕을 시킬 수 있다.
스토케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목욕은 물론 다양한 체험 놀이가 가능한 플렉시바스를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