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진에어, 인천-푸껫 노선 운항 재개 기념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관련종목▶

진에어, 인천-푸껫 노선 운항 재개 기념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진에어가 인천-푸껫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 및 제휴사를 선정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6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7월 10일까지 태국 최대 휴양지 푸껫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8월 29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푸껫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미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 운임 4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계정 당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일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함께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예매 완료 고객 한정으로 클럽메드 푸켓 3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에어 탑승객 전용 예약 할인 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7월 22일부터 인천~푸껫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출발편(LJ015)은 현지 시각 기준으로 인천에서 17시 25분에 출발해 같은 날 21시 45분에 도착하고 복편(LJ016)은 푸껫에서 22시 45분에 출발해 다음날 6시 55분에 한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좌석 공급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