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 진로두꺼비 등 출시예정 신제품 전시
사진제공= 고모텍
가정용 냉장고 전문기업 고모텍(주)(대표 윤일진) '꼬모냉장고'가 6월 30일~7월 3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홈 테이블 데코 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홈 테이블 데코 페어는 홈 인테리어를 살펴볼 수 있는 토탈리빙, 가전제품 등을 전시하는 박람회로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지난달 와디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선을 보인 꼬모냉장고 쥬라기월드를 포함하여 7월 중으로 출시 예정인 꼬모냉장고 미니언즈와 BT21 화장품 전용 냉장고 샘플을 이번 전시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고모텍㈜ 관계자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꼬모냉장고를 만나보기 힘들어 아쉬웠을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전시회를 준비했으며, 참관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가도 준비했다”면서 “귀엽고 스마트한 꼬모냉장고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블루투스 스피커와 살균기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해 실용성이 높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를 디자인에 적용한 키덜트 냉장고로 재미와 공감 등 정서적 만족감까지 충족해주며 화장품냉장고와 소형냉장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꼬모냉장고는 6월 30일~7월 3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홈 테이블 데코페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