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이 2일 오전 11시 40분 ‘김선희 더스페셜’을 통해 ‘워커힐호텔 김치’를 특집 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NS홈쇼핑의 ‘김선희의 더스페셜’은 상품과 함께 브랜드의 제품 철학,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김선희의 더스페셜’에서는 김장김치의 묵은 맛 대신 새김치가 그리워 지는 계절을 맞아 ‘워커힐호텔 김치’ 특집방송을 마련했다. ‘워커힐호텔 김치’ 는 1989년 설립된 워커힐호텔 김치연구소 셰프들이 직접 레시피를 개발해 생산관리하는 프리미엄 김치이다. 국내 호텔 중 최초로 자체 브랜드를 갖추고 김치를 개발·판매하는 워커힐호텔의 김치연구소에서는 김치를 고급스럽게 재해석해 만들어내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워커힐호텔 김치’는 배추에 직접 소금을 뿌리는 투염과 염수 절임을 동시에 하는 방식으로 배추의 줄기와 잎을 균일하게 절일 수 있어 아삭한 맛이 살아 있다. 계절별 기온 등 요인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배추특성으로 기간별 다른 산지의 배추를 꼼꼼히 선별해 사용하여 품질이 동일 하도록 연구해 만든 김치이다. 숙성 관리를 위해 선 주문 후 김치를 담궈 보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고, 원하는 숙성도에 맞게 익히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포기김치 외에도 ‘워커힐 곰탕’과 ‘깍두기’까지 특별 구성해 선보인다. 포기김치 5kg, 깍두기2kg, 워커힐 곰탕 600g 1팩 구성으로 ARS자동전화주문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바일 앱에서도 같은 혜택으로 주문 가능하다.
NS홈쇼핑 TV건강식품팀 신준식 MD는 “’워커힐호텔 김치’ 방송에서는 워커힐호텔 조리장 노하우로 만든 정갈하고 진한 국물과 담백한 양지살이 듬뿍들어간 곰탕에 새김치 깍두기까지 신선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한상차림도 가능한 특별구성을 마련했다”며, “이번 방송에서 좋은 혜택으로 ‘워커힐호텔 김치’도 장만하시고, 입맛 돋궈주는 신선한 새김치 워커힐호텔 김치로 건강한 여름 밥상 차려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