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베트남 국민배우 치푸(왼쪽)과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4일 베트남 국민배우 치푸(왼쪽)과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에이지투웨니스(AGE 20's)의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이자 베트남 국민 배우 치푸
[파이낸셜뉴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투웨니스(AGE 20's)는 베트남 현지 공식 모델이자 베트남 국민 배우로 알려진 치푸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지난 4일 서울 마포구 애경타워 '에이지투웨니스 시그니처존'에서 진행됐으며,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 신제품 '스킨 핏 수분 선크림' 등을 소개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베트남 내 에이지투웨니스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특히 에이지투웨니스는 치푸와 함께 베트남 인플루언서 '호아이 틍'을 한국으로 초청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한국 방문을 콘셉트로 영상을 제작해 베트남 현지에 송출하는 등 베트남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이지투웨니스는 대표 제품인 '에센스 커버 팩트'를 중심으로 베트남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그 결과 올해 1·4분기 베트남 매출이 전년동기대비 196% 성장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베트남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부각하고자 한국 애경산업 본사에서 이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베트남은 1억명 가까운 인구를 가진 시장으로, 특히 두터운 젊은 인구층과 함께 높은 경제성장률로 활발한 소비시장을 형성하고 있어 베트남 소비자의 생활 및 트렌드 분석에 맞춘 전략으로 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