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KB증권, 중개형 ISA로 고객 절세투자 지원

KB증권, 중개형 ISA로 고객 절세투자 지원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고객의 거래 편의성 제고를 위해 KB증권의 대표 모바일 앱인 마블(M-able)’에 ‘My ISA’ 메뉴를 신설했다고 6일 밝혔다.

‘My ISA’ 메뉴에서는 ISA계좌에 대한 상세정보와 더불어 총자산과 수익률, 입출금 가능금액 등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고객이 자주 쓰는 기능과 메뉴를 한 화면에 모아 투자자의 동선을 간편하게 줄였다.

특히, 중개형 ISA의 투자 포트폴리오 현황을 직관적으로 볼 수 있도록 시각화함으로써, 자산군별 상품 보유 내역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고, 중개형 ISA계좌에서 투자가 가능한 상품을 바로 매수할 수 있도록 연결하여 거래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KB증권은 어려운 시장환경 속에서 중개형 ISA를 통한 고객들의 절세투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이달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중개형 ISA 절세 체크인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계좌에 입금시, 입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중개형 ISA계좌에서 공모펀드와 주가연계증권(ELS), 기타파생결합증권(DLS)을 순매수하는 고객에게도 매수금액에 따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어 최대 6만원의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절세계좌 ETF거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중개형 ISA 및 연금계좌를 통해 KB STAR ETF나 TIGER ETF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 중 각 상장지수펀드(ETF)마다 2022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동 이벤트는 중복 당첨이 가능하며 고객은 추첨을 통해 최대 2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