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실시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국내 및 해외주식을 타사에서 KB증권으로 입고시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KB증권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KB증권 프라임(PRIME) 센터 개설 위탁계좌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코스피, 코스닥 상장 국내주식(ETF, ETN 포함) 및 해외주식이며 주식워런트증권(ELW), 한국장외주식(K-OTC), 코넥스, 금현물 등은 제외다.

혜택으로 해외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입고 금액에 따라 삼성전자 주식 최대 100주, 국내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입고 금액에 따라 인텔(미국) 주식 최대 100주를 지급한다. 국내 및 해외주식 모두 입고할 경우 중복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이벤트 참가 신청이 필수이며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국내 또는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순입고 △주식 거래금액 500만원 이상 △이벤트 종료 익월 말일(9월30일)까지 순입고금액 이상의 자산을 유지해야 하는 등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한다.

또한, 입고 및 자산 유지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 한해 거래금액 5억당 삼성전자 또는 인텔(미국) 주식을 1주, 최대 10주 한도로 추가 증정한다.
이벤트로 발생하는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기타 이벤트 별 적용기간 등 세부적인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마블(M-able)을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