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뉴스킨 코리아는 메이크업 브랜드 뉴컬러의 마스카라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와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 2종이다. '뉴컬러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는 속눈썹 영양 케어와 컬링 픽싱이 동시에 가능한 멀티 제품이다. 아이래쉬 세럼은 속눈썹 개선에 특화된 성분을 담은 세럼 제형으로 속눈썹과 모근까지 고농축 영양을 공급해준다. 반투명 블랙 젤리 제형의 마스카라 픽서는 스키니 브러쉬로 아래 속눈썹까지 얇고 깔끔하게 바를 수 있어 번짐 없이 확실한 속눈썹 고정은 물론, 클렌징 워터나 오일로 쉽게 지워져 간편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뉴컬러 컬 앤 래쉬 마스카라 02 브라운'은 기존 마스카라의 붉은기를 최소화한 다크 브라운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그윽한 눈매를 연출해준다. 2mm의 삼각 블랙 화이버를 함유했으며, 유채씨 오일에서 추출한 피막형성제로 컬링력을 강화해 가볍게 한번만 발라도 또렷하고 긴 속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미온수만으로 손쉬운 클렌징이 가능한 이지워셔블 제형으로 세안 시 자극이나 잔여물 걱정도 없다.
뉴스킨은 이번 마스카라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뉴컬러 테일러링 스튜디오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 패키지는 뉴컬러 신제품 △아이래쉬 세럼 앤 픽서를 비롯해 △컬 앤 래쉬 마스카라(01 블랙 또는 02 브라운) △아이래쉬 컬러 각 1개로 구성됐다. 구매자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자석 팔레트’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