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오크밸리, 여름 밤의 즐거움 ‘치어스 투 서머’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오크밸리, 여름 밤의 즐거움 ‘치어스 투 서머’ 이벤트

프리미엄 종합 리조트 오크밸리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힐링할 수 있는 ‘치어스 투 서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치어스 투 서머’ 이벤트는 뜨거운 한낮의 폭염을 피해 여름 밤의 시원한 에너지 속에서 청량감 있는 맥주와 공연을 즐기며 흥겨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골프빌리지 빌리지센터 2층에서는 새롭게 리뉴얼 된 야외바비큐 그릴 앤 시즐과 비어가든이 운영된다. 비어가든 메뉴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되는 빌리지센터 1층 관객석에서 네이버 주문을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매장에서 기다림 없이 흥겨운 버스킹 공연을 즐기며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주문 픽업 할 수 있다.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스키빌리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추천한다.
다양한 먹거리의 푸드 트럭존과 더불어 진행되는 버스킹 공연은 도심의 소음 대신 풀벌레 소리와 함께 울려 퍼져 여름 밤의 운치를 더할 예정이다.

오크밸리 ‘치어스 투 서머’ 이벤트는 오는 29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오크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