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크래프트브랜드 공기핸디크래프트 GONGGI(이하:공기)가 공정무역으로 생산된 블렌딩에센셜오일시리즈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를 네이버 해피빈 공감펀딩을 통해 론칭 했다고 27일 밝혔다.
아로마 전문브랜드 식물약방과의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블렌딩 시리즈는 우리가 사랑한 작품 속 캐릭터인 앤(ANNE), 제제(ZEZE), 모모(MOMO)를 첫 주인공으로 출시했다.
공기의 천연 아로마 제품은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되는 100% 식물 추출 에센셜오일이다. 세계공정무역기구(WFTO) 인증 단체와 함께 인도에서 생산되며, 유럽 ICEA인증을 기반으로 유기농법을 통한 자연원료, 비화학적 생산공정을 통한 원료로 만들어진다.
공기는 천연 원료에 향을 더해 3가지 제품을 출시했다. 플로럴 계열의 앤과 시트러스 계열의 제제, 우디 계열의 모모는 각각의 캐릭터 이름처럼 특별함을 준다.
다양한 아로마 오일의 효과를 적용하여 심신을 편안하게 하고 편안함을 주는 제품을 개발했다.
윤하나 공기 대표는 “우리 기억 속에 살아있는 작품 속 캐릭터를 모티브로 에센셜 오일을 제작했다”라며 “공정무역과 천연원료의 사용으로 사람과 지구를 향하고자 하는 미션을 담았다. 앞으로 식물약방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다양한 시리즈로 확대하며 에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