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머스트잇, 하이트진로와 협업 이벤트...카톡 이모티콘 증정

머스트잇, 하이트진로와 협업 이벤트...카톡 이모티콘 증정

[파이낸셜뉴스] 머스트잇은 하이트진로와 함께 협업 이벤트를 릴레이로 실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해 20대 초반 소비자에게 명품을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카카오톡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다. 카카오톡에서 머스트잇 채널을 추가한 선착순 5만명에게 명품을 입은 진로 두꺼비 이모티콘 16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모티콘은 이날 오후 2시에 공개되며, 다음달 8일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이미 머스트잇 계정을 추가한 상태라면, 취소 후 다시 채널을 추가하면 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진로 두꺼비와 함께하는 룩북' 공개다. 톰브라운의 클러치백 등 진로 두꺼비가 직접 추천하는 여름 의류와 액세서리를 이날부터 머스트잇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댄스 챌린지로, 댄서 전상두와 배우 소현이 함께했다. 참여 방법은 댄스 동작을 따라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이나 틱톡에 지정 해시태그와 머스트잇 공식 계정을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 참여작 5명을 선정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다음달 2일 진행되는 네 번째 이벤트 '왓츠 인 마이 머스트 잇 백'은 사진 속 진로 두꺼비가 들고 있는 머스트잇 쇼핑백 속에 들어 있는 초록색 상자의 브랜드를 맞히는 퀴즈 이벤트다. 다음달 8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는 머스트잇 인스타그램에서 가능하다.

머스트잇과 하이트진로의 첫 협업을 기념하는 특별 기획전은 다음달 27일까지 진행한다. 기획전 상품은 팜앤젤스나 마르니처럼 아직 많은 제품이 대중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의 여름 상품 위주로 선정했다.
최대 할인율은 60%이며, 3%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에르메스와 루이비통, 샤넬을 포함한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드로우 행사도 다음달 3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머스트잇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20대 소비자들이 다가가기 쉬운 명품 브랜드를 소개하고 이들과의 소통 기회를 더욱 적극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